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이촌 맛집 한강회관 한우불고기 용산구 맛집

by 심시모나 2023. 1. 31.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주말 다녀온 식당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왔답니다

 

이촌에서 모임이 있어

그 모임의 한 친구가

여기 불고기 맛있어서

먹고 한 달 동안 같이 간 친구들이랑 얘기했다고 하길래

 

예약하고 모임을 아래 지도에 있는

"한강회관"에서 했답니다.

 

경의중앙선, 4호선 이촌역 3-1번 출구로 나가시면

한강회관에 가실 수 있답니다

 

이촌역에서 나오셔서

우회전해서 걷다가 역 근처 놀이터 지나서 또 우회전하시고 다시 3거리에서

좌회전하시고 시장입구같은 곳으로 조금만 들어가서 오른쪽을 보면

한강회관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인답니다

 

소개가 장황한 이유는

제가 가는 길 사진을 못 찍었고

제가 시장입구를 못찾고 약간 헤매었기 때문이에요;;;

 

자 한우불고기가 가스레인지에 올려진 시점입니다

잘 익히기만 하면 아주 맛있을 것 같은 냄새가 풍겼어요!

 

반찬들은 기본찬으로 위와 같고

신기하게 파채가 소량 나오더라고요

한우불고기랑 같이 곁들여 먹으라고 나오는 것 같았어요

 

한우불고기 위에도 파가 많았고

파맛이 더 풍미를 살리더라고요

 

신기한 건 갑자기 이모님께서

날계란을 가지고 오시더니

사람 수만큼 계란을 깨서 풍덩 담아 주시더라고요

이모님 말씀으론

섞지 말고 그대로 익혀서 먹으라고 했어요

 

계란 올려주시는 모습입니다

 

달짝지근하고 담백하고 국물도 맛있고

불고기 맛이 일품이었어요!

왜 전에 갔던 친구가 한 달 동안 한우불고기 얘기를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계산하려고 보니 벽에 TV에 방영된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갔더라고요^^

 


이촌이나 용산에서 약속이 있으시다면

한강회관을 추천드리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