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한산등산로 맛집 가야밀면 등산 후 밀면 꿀조합

by 심시모나 2023. 6. 9.
728x90
반응형

오랫만에 연락드리네요
지난번 연휴때 북한산에 올랐어요
정말 힘들게 올라서 정상에서 바라본 뷰는 시원하고 상쾌했답니다

요즘 핫한 프로그램 나는 SOLO 얘기 하면서 가지 않았다면 오를 수 있었을까 싶은 험한 산이었어요 ㅠ

얘기 하다 네발로 기어서 결국 중턱까지 오르니
오기가 생겨 결국 끝까지 오를 수 있었답니다

그렇게 등산을 마치니 점심을 살짝 지난 시간이었어요

친구가 오늘 소개해 드릴 “가야밀면”집으로 절 데리고 갔는데요

시원하고 쫄깃하고 구수한

등산 후 식사로는 제격이었어요


감자전은 양이 많더라고요
양 적으신 분들은
콩국수랑 감자전 추천드려요!

고소한 콩국수맛이 지금도 생각날 정도로 맛났어요

저는 은평구쪽 북한산에 올랐고요
가야밀면은 등산로 입구 가게가 즐비한 곳 쪽에서 찾으실 수 있어요!

대기가 약간 있는데요
생각보다 빨리 빠집니다
너무너무 배고프지 않다면 기다릴만 해요

주문은 패드로 하고요
서비스로 면사리정도의 비빔밀면을 주셨는데여
모든 테이블에 다 주시는 것 같았어요



맛있는녀석들도 방문한 맛집이라네요

밀면하면 부산인데
멀리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혹시 은평구쪽에서 등산 하신다면
가야밀면 추천드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