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겨울이 다가오니 레몬차가 생각납니다 레몬차 효능 아시나요 레몬차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by 심시모나 2023. 10. 30.
728x90
반응형

제가 레몬차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레몬차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검색해 봤는데

레몬차의 좋은 점이 정말 많더라고요

 

현대인들 바쁘기도 하고 긴 글 읽기 어려우실 것 같아서 제가 간단히 요약하자면요

 

첫째, 레몬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요

유명한 비타민C 제품 아시죠?

레몬이랑 이름이 비슷한 제품이잖아요

 

 

둘째, 레몬은 결석을 예방한다고 해요

레몬의 신맛을 내는 구연산이 칼슘을 분해해 준다고 하네요^^

 

 

셋째, 레몬은 항암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복잡한 설명이 있어서 잘은 모르겠는데요

항암효과가 있다니 레몬차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반가운 정보입니다!

 

 

넷째, 레몬은 피부노화방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비타민C세럼이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 좋다고 해서 저도 바르고 있는데요

레몬에 비타민C가 많으니깐 이건 당연지사네요^^

 

 

 

 

레몬차 효능 간단히 읽어보시니깐 어떠세요?

 

당장 레몬차를 사고 싶거나 마시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도 오늘 레몬청을 구입했답니다!

 

다음에 제가 구입한 레몬청 들고 다시 올께요~

 

월요일이지만 상큼하게 시작하시고 힘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