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서초구 맛집 Da Pitta 이탈리아 레스토랑 화덕피자로 유명하데요 맛있어요

by 심시모나 2023. 11. 16.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아주 오랜만에 블로그에 왔어요!

계속 추워지는 날씨에 다들 건강하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번에 다녀온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먹은

피자랑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어서

 

갑자기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달려왔답니다~

 

가게 이름은 Da Pitta 랍니다

한글로 바꾸면 "다 피타" 이렇게 되겠네요~

 

위치는요

 

 

서래마을거리랑 가까운 것 같았어요

예술의 전당이랑도 가까워서 그런지 

분위기가 예술 예술 하더라고요

 

저희는 예약을 미리 했고요

불금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우선 들어가면 요렇게 세팅해 주시고

식전빵도 나오는데요

식전빵도 맛있었어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저희는 5명이라 메뉴 5개 시켰고요

 

첫 번째 사진이

마르게리따 피자 21,000원

인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화덕피자라 도우가 일단 쫄깃쫄깃하고요

토핑이 과하지 않고 치즈도 입에서 녹습니다

 

사진보다 실제 먹으면 바로 "맛있다"라는 말이 발사되는

그런 피자였어요

 

 

두 번째 피자가

고르곤졸라 피자 22,000

 

이것도 도우가 환상이에요

제가 밀가루를 좋아하는데

이 도우는 참 찰지고 인도의 난 같은 맛이 나는 도우였어요

 

도우가 맛있어서 제가 피자를 두 개 이상 못 먹는데 3개 먹었습니다

 

야무지게 잘 나눠서 먹었답니다

첫 번째 사진보다는 더 맛있어 보이길래 올려드려요~

 

마레 크레마 23,000

요거 요거 진짜 맛있습니다

여기 자주 오는 친구가 여기 해물 들어간 거 다 맛있다길래 시켰는데요

 

진짜 맛나요!

크림의 감칠맛이 해물로 잘 스며들어서 그런지

국물에 밥이라도 비벼서 먹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로제 게살 22,000

 

로제 게살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솔직히 저는 위에 있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근데 이 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다

로제소스가 너무 느끼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갑오징어 먹물 리조또 23,000

 

리조또도 전 정말 좋아하는데요

처음엔 너무 시커멓게 나와서 놀랬습니다만

먹어보고 흐음 맛있네!

했던 메뉴였습니다

 

오징어의 쫄깃함과 부드러운 식감

감칠맛이 도는 베이스가

마음에 쏙 드는 리조또였어요

 

근데 이 리조또는 먹고 나서 치아를 잘 보셔야 할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

어떠셨나요?

 

특별한 날이나 데이트가 있으시다면

그리고 방배동이나 예술의 전당에 공연 보실 일이 있으시다면

가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제 입맛을 강타한 이탈리아 레스토랑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비 오는 날이지만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