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수유리우동집 분식집 맛집 혼밥하기 좋은 분식집 수유리우동집 소개합니다

by 심시모나 2023.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컴퓨터 고장 때문에 주말에 포스팅 업로드를 못하여

늘 월요일이 되야 이렇게 블로그에 오게 되네요

 

집 컴퓨터는 결국 새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ㅜ

 

그건 그렇고!

제가 공부하러 갈 때나 식사 차리기 싫을 때 가끔 들리는 분식집

"수유리우동집"

소개해 드립니다

 

수유리우동집은 위와 같이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맛은 소소한 편인데

맛없다는 느낌이 드는 메뉴는 별로 없어요

 

특히 저는 여기서 여름에 비빔국수를 자주 먹거든요

(그건, 여름에 제가 먹게 되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2월엔 카페에서 혼자 업무를 할 일이 종종 있어서

업무 보기 전에 들려 혼밥하고 카페로 갔었던 두 번의 추억이 있었답니다

 

첫 번째 메뉴는

"물만두국"이에요

 

육수를 따로 내는지

육수가 맑고

만두도 크고 속이 꽉 차서

한 그릇 뚝딱했답니다!

 

참!

여긴 반찬을 셀프로 담아 오셔야 합니다

 

두 번째 메뉴는

"돈가스"입니다

가격이 8,500원인데요

샐러드도 있고

밥도 조금 주시고

콘슬로도 있어서

좋았고

돈가스도 잘 잘리고 맛도 적당히 좋았습니다.

소스발인 것 같기도 한데

방금 튀긴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바삭하니 좋았어요!

 

참 만둣국 가격은

7,500원이에요!

 

두 개 다 가성비는 좋은 편이죠 ㅎ

 


여러분 어떠셨나요?

군침이 살짝 도셨다면 성공이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