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경주카페 초대형 카페 경주 벤자마스 브런치맛집 브런치 하기 좋아요

by 심시모나 2023. 6. 18.
728x90
반응형

여러분

주말이 쏜살 같이 지나갔네요

아쉬움을 남기며

 

블로그에 잠시 들렸어요~

지난 경주 여행 이야기가 아직 안 끝났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장소는

경주 초대형 카페

벤자마스

랍니다~

 

제가 제목에도 초대형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이유가 진짜 넓거든요

 

건물이 몇갠지 모르겠어요

가든도 있고

강아지도 있어요~

 

물론 맛난 브런치와

커피가 있답니다

 

제가 식당이나 카페를 가도

인테리어 사진은 잘 안 찍는데요

여긴 안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

 

수영장 같은 곳도 있고

작은 폭포도 있어요^^

 

 

 

 

 

 

위 두 사진으로도

얼마나 넓은지 보이시나요?

이곳은 카페 뒷마당이고요

앞마당도 넓게 있고요

11시 오픈하는 커피만 파는 카페는

옆 건물인데

그곳에도 수영장 같은 곳이 있어요

 

지나가는 사람이 있어서

모자이크를 했는데요

 

사진 찍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근데...

 

사진 찍을만한 곳이죠?

 

이 카페는 장소가 다 하는 것 같습니다

 

가든에 꽃도 피어있고

이곳, 저곳을 잘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경주 여행 가신다면 정말 꼭 한번 가 보세요!

 

이제 브런치 메뉴 소개해 드려야죠

 

이건 프렌치토스트인데요

가격이 9,000원인가 했어요

싸지유?ㅎㅎ

 

식빵에 계란 입혀서 구우면

안 맛있을 수가 없잖아요?

끝내줍니다!

 

베리류 과일들도 토핑으로 제격이고 잘 어울렸어요!

토스트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벤자마스브런치

14,000원

 

이것도 비주얼 깡패죠?

맛도 깡패입니다

 

경주 둘째날에 이어 마지막날 아침도 베이글..

조각이었지만

플레인베이글 크림치즈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감자도 전 맛났고요~

 

추천하고픈 메뉴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메리카노와

무슨 빵이었는데

기억이 안나지만...

그것도 맛나서

남았는데 

제가 사진에 있는 빵 포장해서 집에서 간식으로 먹었답니다.

크림에 양파가 섞여 있는 것 같았어요

 

아메리카노는 찐해서 좋았답니다!^^

 


여러분 어떠셨나요?

경주 사신다면 가고 제가 소개해 드린 이 카페

가고 싶으실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제 생각일 수도 있지만

 

색다른 곳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으실 때

경주 벤자마스

추천드립니다

 

꿀잠 주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