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푸라닭치킨 바질페스타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배달 치킨 고민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요!

by 심시모나 2023. 7.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조금만 있으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네요ㅜㅜ

 

그전에 제가 토요일에 친구들이랑 시켜 먹고 놀란 배달음식 하나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왔답니다^^

 

푸라닭치킨
바질페스타
19,900원

푸라닭은 아직 안 먹어 봤는데요
미식가인 친구의 추천으로 드디어 어제 영접했습니다

친구의 치킨 최애라고 해서
먹기도 전에 완전 기대만빵이었는데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제 친구가 미식가라 믿을만 해서
그 애가 언급한 치킨이라면 맛있을 거라 믿었죠

저는 순살을 좋아해요
(발라먹기 귀찮은 게 제일 크죠)

그런데
이건 순살로도 되고요
소스가
정말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소스에 바질이 들어간 것 같아요
푸르스름이 이색적이고
그 위에 파마산치즈가 사르르 녹아 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토마토를 좋아하는데
로스트 토마토가 같이 들어 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침이 꿀꺽 넘어가는 비주얼입니다

치킨은 콜라나 맥주가 어울리는데
저는 콜라를 좋아해서
정말 오랜만에 배달음식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기 전에 한 장 찍고
그 후 거의 후다닥 먹어서
두 번째 사진은 없답니다 ㅜ

금방 순삭 치킨이었어요


여러분들의 최애 치킨은 어떤 건가요?

저는 이제 최애 치킨 찾아서

배달 치킨 시킬 때 당분간 고민 안 할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