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3호선 약수역맛집 키친시옥 싱가포르음식맛집이래요 분위기도 좋아요

by 심시모나 2023. 5. 22.
728x90
반응형

즐거운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이네요

월요병 극복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친구들과 만났던 음식점 사진을 보면서

월요병을 극복해 보고 있습니다 ^^;

 

어제 저는 싱가포르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친구랑 여행 갔던 기억을 더듬더듬하며

찾아간 그곳은

의외로 회사와 가까운 곳이더군요 ㄷㄷㄷㄷㄷ

 

일요일에 회사 근처에 오는 게 썩 좋진 않았지만

들어서자마자 우와하고 감탄을 했던 장소였어요

 

그럼 "키친시옥" 소개해 드릴게요!

 

위치는

3,6호선 약수역과 5,6호선 청구역 사이에 있어요

역 출입구는 모두 3번 출입구로 나오시면 된답니다

 

골목으로 들어서면 키친시옥레스토랑 있는 골목라인에 힙한 가게들이 줄줄이 있더라고요

식사부터 커피까지 해결 가능한 골목이었어요

 

 

 

집을 개조해서 만든 레스토랑이라

진짜 들어가고 싶은 가게 외관이에요

 

여기에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이 자그마한 동상으로 야외 테라스에 놓여 있답니다

보여드릴게요!

 

크진 않지만 ㅎ

작아도 왠지 기분은 나더라고요

작으니 귀엽기도 하고요

 

자 이제 싱가포르에 오셨으니 먹방도 해야겠죠?

 

새우 바오

17,000원

 

중국식 빵 사이에 수제 새우패티랑 소스랑 야채랑 해서 나오는 음식이었는데요

칠리소스랑 새우패티랑 빵이랑 야채의 조합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새우패티의 약간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칠리와 야채가 잡아줘서

감칠맛과 입맛을 돋우더라고요

 

제 앞접시에 놓아놓고 찍어보니

꼭 조개 같았어요 ㅎ

 

차슈 바오

18,000원

 

차슈가 들어간 앞의 새우 바오처럼

중국식 빵에 야채랑 같이 나오는데요

이건 돼지고기랑 잘 어울리는 참나물이랑 고수랑 오이랑 들었어요

 

저는 돼지고기를 좋아하는데

간장으로 절인 것도 좋아해서

맛있었답니다

 

 

락사면

28,000원

 

이건 호불호가 갈렸는데요

저는 정말 맛있었어요 ㅎ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국물이

특색 있는데 너무 강하진 않았고

청경채랑 피쉬볼이랑 새우랑도 국물이 잘 배어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친구들은 니맛도 내맛도 아니라고 하던데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크리스피 칠리 크랩

29,000원

 

싱가포르의 대표음식 중 하나가 "칠리 크랩"이잖아요?

그것을 약간 퓨전씩으로 만든 것 같은데요

이건 따끈따끈할 때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소스에 크랩 살들 보이시나요?

드실 때 소스 꼭 찍어서 드세요

 

진짜 애들 어른 모두 좋아할 그런 메뉴입니다^^

(이렇게 설명하면 끝인 거 아시죠? 전 정말 맛났어요!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그린 커리 보리 리조또

28,000원

 

가져다주시는 분이 하시는 말씀이

위에 연어 보이시죠?

그것을 으깨서 같이 비벼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찍고 바로 연어를 잘 으깨서 보리랑 잘 섞어서 앞접시에 담아 먹었는데요

이것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긴 안 맛있는 게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제 취향에 잘 맞는 곳이었습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 메뉴였어요

탄수화물이 필요하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음식은

대표사진에도 있는

 

비프볶음면

25,000원

 

 

 

사진에서도 맛깔스러움이 느껴지시겠지만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제가 간장베이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요렇게 볶아서 나오는 면이

안 맛있을 수가 없더라고요

 

같이 볶아서 나오는 야채, 특히 청경채랑 양파는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고요

넓적면에도 소스가 잘 베어져 있어서

후루룩 너무 맛있게 입으로 들어가더라고요

 


여러분 어떠셨나요?

제 소개만으로도

"키친시옥" 방문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혹시 서울 중구에서 만남이 계시다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진짜 좋은

이곳에 꼭 가셔서 좋은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한 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