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체인맛집 오봉집 보쌈맛집 오봉집 직화낙지도 맛나요

by 심시모나 2023. 2. 19.
728x90
반응형

주말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체인점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보쌈맛집 “오봉집”에
다녀왔습니다!

지점이 정말 많은데요
저는 어제

파주운정점에 다녀왔어요
주소:
경기 파주시 가람로51번길 16-25 1층

앞에 주차 3대 정도 가능합니다!

제가 노트북이 고장나서 요즘 계속 핸드폰으로 포스팅 하고 있어서 지도 첨부를 못해서 주소로 남겨 드려요
가까우신 분들 꼭 찾아가 보시고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따뜻한 집에서 시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 그럼 맛 평가 들어갑니다!


옛날 식당에서 나올법한 쟁반에
둥그렇게 둘러서 나오는 반찬과 가운데 미역국
특히 미역국에 잔새우가 들어있는데요

그 새우가 감칠맛을 내줘서
미역국맛이 너무 끝내줍니다

그리고 낙지직화구이 매운맛 조절이 되서
기본맛은 신라면 매운맛 정도이고
더 매운맛도 가능하고요
맵지리분들은 순한맛도 가능하답니다

미역국은 더 매운맛 시키신 분들께 유용할 것 같아요
매울 때 드시면 살짝 중화되더라고요


오봉스페셜을 시키면요
접시 막국수가 나오는데요
접시 막국수 비비라고 비닐장갑 주시거든요
잘 비벼서 인원수만큼 잘 덜어서 보쌈이랑 같이 드셔도
너~무 맛나요!

이게 보쌈인데 돼지 갈매기살을 이용해서
부드럽고 질기지 않았어요


오봉스페셜 시키면
직화낙지볶음이 나오는데요
낙지가 통으로 들어가서

가위로 잘라서 공기밥 하나 시키셔서 같이 낙지비빔밥으로 비벼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낙지에 비벼먹을려고 한다고 하면
사진처럼 김도 넣어주신답니다!

여러분 어떠신가요?
한번쯤은 가서 드실만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그럼 남은 주말도 잘 보내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티스토리 친구하기